본문 바로가기

공식정보

코멧 롤화장지 후기

코멧 롤화장지 코멧 순백 3겹 라벤더 바닐라 롤화장지로, 오랜만에 이 상품평 페이지에 다시 나타났습니다.사실, 요즘 제가 너무 바쁘기도 하고, 안 좋은 일도 있고, 개인적인 사정도 있고 해서, 구매후기 자체를 못 쓰고 있었기 때문에, 이 휴지는 구입한지는 좀 되었지만, 이제서야 Review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밀려있는 상품평이 거의 70개 정도 되는 것 같은데요, 그중에 첫 번째로 이 휴지에 대한 리뷰를 써보겠습니다.
이 휴지는, 쿠팡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상품입니다.

 

코멧 롤화장지 솔직후기

집에서 사용해보고 가격 대비 품질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번에도 또 재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집에는 지난번에 구입한 이 휴지가 아직 남아있으며, 이번에는 제가 운영하는 매장에서 쓰려고 주문하였습니다. 매장에는 소중한 고객님들이 오시기 때문에, 이런 사소한 소모품도, 신경 써서 배치하고 있습니다. 이 휴지는 제가 써보고 검증이 된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우리 가게에도 자신 있게 갖다 놓게 되었습니다.
부드럽고 두께도 적당하고, 엠보싱도 있고 향기도 좋습니다.
이 라벤더 3겹 바닐라 롤 화장지는, 사용할 때 부드러워서 정말 좋습니다.

 

화장지가 좋은 이유

간혹 보면, 뻣뻣한 휴지도 있는데, 그런 제품은 사용감이 너무 나빠서, 쓰기가 불편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휴지는 제가 여러 번 구입하여 매일 사용해본 결과, 신체 어느 곳에 사용해도 부드럽기 때문에, 사용감이 아주 좋습니다. 또한,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어서, 보송보송하고 정말 좋네요.
두께는 3겹 휴지로, 너무 얇지도 않고, 너무 두껍지도 않고 딱 쓰기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하지 않고, 은은하고 달콤한 이 라벤더 향기가, 휴지에 아주 잘 어울리는 좋은 향기라고 생각합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아, 그리고 이 휴지는 뜯어서 사용할 때, 먼지 날림이 없어서 좋습니다. 간혹 먼지가 많이 날리는 휴지도 있는데, 이건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자꾸만 사용하게 되는 이유

고객님들께서도 이 휴지를 만족해하고 계십니다.
앞서 언급 드렸듯이, 매장에서 쓰는 사소한 소모품까지도 저는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데, 이 휴지를 고객님들 대기석에 배치해 놓고 반응을 보니, 고객님들께서도 편하게 잘 쓰시고, 만족스러워하십니다. 역시 제가 직접 써보고 좋은 것만 갖다 놓길 잘 했습니다.
그리고 이건 Toilet paper(화장지) 이기 때문에, 화장지로서의 기능이 중요합니다.

 

인정하는 화장지

저희 매장은 주변 상가들과 건물 내에 있는 화장실을 같이 쓰고 있는데, 화장실 안에는 휴지가 없는 경우가 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볼일을 보러 갈 때에는, 휴지를 들고 가는 게 필수입니다. 저도 화장실에 가면, 이 휴지를 사용하여 뒷마무리를 하는데, 부드러운 촉감에 깔끔하게 잘 닦여서 너무 좋습니다.

 

엠보싱 때문에 보송보송하기도 하고요. 제 기능을 톡톡히 잘 하는 아주 마음에 쏙 드는 코멧 롤화장지 입니다.
다른 분들은, 다른 휴지들과 비교도 하고 그러시는데, 저는 굳이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만족하고 있는 코멧 롤화장지 입니다.

'공식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엠앤엠즈 피넛 펀 사이즈  (0) 2021.09.11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0) 2021.09.10
덴탈크리닉 화이트 치약  (0) 2021.09.09
오뚜기 열 라면  (0) 2021.09.07
오뚜기 참깨 컵라면  (0) 202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