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식정보

이마트 쓱데이 한우데이 반값

10월30일부터 10월31일 까지 이마트는 연말 최대 할인전 쓱데이를 진행합니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계란, 오징어, 샤인머스켓, 한우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계란30구를 1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오징어산 역시 67% 할인된 가격입니다.

경북상주, 김청시에서 재배한 샤인머스켓 또한 행사카드 결제시 반값에 가능합니다.

이마트 한우데이 10월29일~11월1일

가장 궁금해하시는 한우는 행사카드 적용시 최대 50% 반값진행중입니다.

11월1일이 한우데이라고 하는데요.

행사카드는

삼성, 국민, 신한, 현대, 농협, 우리, 롯데, 하나, 씨티까지 대부분 카드가 가능합니다. 행사카드 결제시 자동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됩니다.

한우 등심 1등급, 1등급++는 50% 할인중이고요.

한우 국거리, 불고기 1등급은 행사카드 40% 할인됩니다.

10월30일, 31일 토요일과 일요일 방문일 지정 후 구매시 e머니 5천점 적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전 토요일로 지정했는데요. 하루만 가능하네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이마트 기프티콘 입니다. 이마티콘이라고 부르는데요. 모바일 상품권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5만원권이 4만6천원이네요. 이마트에서 장보시는 분들은 유용할 것 같습니다.

룰렛행사도 이틀간 진행중이니 행사 놓치지 말아야겠네요.

저는 SSG 랜더스 문학구장에 방문예정인데요. 여기서도 많은 행사가 진행됬으면 좋겠네요.

이번 기회에 이마트 한우데이 즐겨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