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식정보

두발로 남성용 안벗겨짐 자물쇠 페이크삭스

여자 발 큰 분들 추천합니다
남자 280 이상은 조금 딱 맞거나 작을 수 있을 것 같아요
250이지만 발가락 조금 비추어 보이네요. 두발로 남성용 안벗겨짐 자물쇠 페이크삭스 만족스럽네요
아직까지 벗겨짐 없이 잘 신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듯 싶어요.

양말을 구매하게 된 이유

여자지만 발 사이즈가 245-250 정도라서
어느 순간부터 남자용 덧신을 구매하고 있어요

여자용 구매하면 발가락이 다 비치는 건 물론이고
구멍이 정말 빨리 나더라고요
발가락도 조금 쭈구려져서 아프고요.

 

어머니 양말이 다 구멍이 나있길래
새로 하나 사드렸습니다

만족스러웠던 이유

평소에 여자용 신으셔서 좀 큰 감이 있다고 하시는데
제가 신다 보면 이게 훨씬 편하다고 강력 추천해드렸어요
245 -250 착용샷 첨부했어요

하나씩 구분되어 있어서 지금 당장 다 신으실 게 아니라면
보관해두기에도 좋네요.

딱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 정말 마음에 듭니다!

남자 사이즈지만 발가락이 조금 비쳐요
그래도 그전에 신던 것보다는 나아서
만족하며 신습니다.

다시 재구매를 해야 한다면

남성 페이크 삭스 치면 이 두발로 제품이 단연 인기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때나 지금이나 말이죠. 하지만... 흰색과 검은색 두 가지를 모두 사야 했기에 전, 좀 더 싼 제품으로 사줬다지요. ㅋ 그래도 반년 넘게 잘 신었는데 빨래하면서 보니 내가 봐도 이제는 보내줘야 할 것 같아서 이번에는 좀 더 업그레이드해서 이 두발로 제품으로 구매해 줬어요.

앞에 저렴하지만 그나마 잘 신은 그 제품은 깡그리 모아서 쓰레기통에 버리고 이번에도 흰색과 검은색 두 가지 종류를 사서 양말 통어 가득 넣어 채워줬답니다. 어제는 흰색, 오늘은 검은색, 기분 따라서 이틀 동안 다 신어봤네요. 오늘 신으면서 확실히 앞의 제품보다 좋다고 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무조건 품질이 떨어지는 건 아니라고 생각하고 비싸다고 무조건 품질이 좋다고 생각지는 않지만 사진 찍으면서 보니 확실히 이전 상품보다 좋기는 하네요.

 

마지막 총평

벗김 방지 실리콘의 경우, 앞에 샀던 제품은 일자로 뒤꿈치 쪽에 살짝 있는 반면에 이 두발로 제품은 뭔가 무늬가 있네요. 그 무늬를 그냥 만들지는 않은 것 같기에 좀 더 다를 거라 생각하고 있답니다.

물론 아직 세탁을 해보지 않아서 세탁 후에는 어떻게 될지 알지는 못하겠지만 아직까지는 매우 만족합니다. 소모성 제품이라 언젠가는 버려야 할 때가 오긴 하겠지만 그래도 앞의 제품처럼 한번 세탁하고 나니 쭈욱 늘어나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두발로 남성용 안벗겨짐 자물쇠 페이크삭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