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식정보

만족감이 높았던 베이스알파 에센셜 남성용 스포츠 스니커즈

생각해 보면, 옷은 매일매일 다른 옷을 입고, 바지도 다른 바지를 입는데,
보통 양말은 매번 같은 것을 신는 것 같아요.
한 켤레씩 사지 않고 여러 뭉치로 사잖아요. 양말을 고를 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이 됐습니다.
그래서 여러 제품의 리뷰를 살펴보며 고심 끝에 베이스알파 에센셜 남성용 스포츠 스니커즈 구매했습니다.
저의 니즈를 적절히 충족했답니다.

 

양말을 구매하게 된 이유

솔직히 특별한 것은 없고, 보통 양말과 비슷한 소재에요.
하지만, 다른 양말과 다른 점이 있다면, 발목 부분 고무줄이 정말 짱짱해요..!
쉽게 벗겨지지 않을 것입니다.

발이 250 정도 되는데, 적절한 사이즈였습니다. 발이 작아서 크면 어쩌나 했는데,
좋았습니다. 언제나 새 양말은 처음 신으면 부들부들 느낌이 좋았습니다.

양말을 만족했던 이유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은 좀 답답하더라고요.
숨이 안 쉬어지는 느낌이 들기도 해요. 그래서 잘 찾아보고 발목이 비교적 짧은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실제 착용했을 때도 발목 위로 많이 올라오지 않았어요.
선을 지켜주는 친구예요.
가격은 싸지도 않고, 비싸지도 않아요.
보통 양말 한 켤레에 1,000원 정도 하는데 10개면 10,000원 정도네요.
이 제품도 이러한 가격 양식을 따라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구매의사

좋은 양말입니다!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흰색으로 무난하게 신을 수 있고, 어느 신발에나 무난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사 오면서 버릴 양말들은 버리고 들고 온 양말의 양이 적어서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결과를 먼저 말씀드리면 만족스럽습니다.
리뷰에 사이즈가 조금 작은 거 같아요. 사이즈가 작아요라는 말이 있어서 구매를 망설였는데 막상 신어보니 작지 않네요.
문의 글에 보니 이 양말은 245~270이 제일 적당하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운동화를 255~260 정도 신습니다.
제가 신었을 땐 살짝 쪼여주는 느낌이 있긴 있습니다. 새 양말이기도 작은 발도 신어야 되니 이렇게 만든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양말을 신었을 때 좀 쪼여주는 걸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와 이거 못 신을 정도로 작네? 이 느낌이 아니라 그냥 조여줘서 긴장을 준다는 느낌이라서 좋네요.
양말 자주 신다 보면 헐어서 단화 신거나 운동화 신고 걷다 보면 양말 뒤편이 벗겨지더라고요. 그럴 땐 열받쥬?
밴딩 마감도 튼튼히 잘 되어있어 웬만한 양말보단 오래 사용 가능할듯합니다.

신다 보니 눈에 띄는 게 작은 발을 위해서인지 앞부분 발가락 줄 무느라고 해야 되나요?

 

양말 구매 만족도 조사

그 줄무늬가 제발까지 커버를 쳐주진 않네요.
굳이 필요한 부분은 아니지만 좀 아쉽긴 하더라고요.
제 새끼발가락이 짧은 건가 뭔가 싶지만 사용하는 덴 이상이 없어서 괜찮네요. 양말 소재는 부드럽고 반들반들하니 기분이 좋네요. 


정말 미끄러운 바닥에서 걷다 보면 살짝 미끄러질 수도 있다는 그런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우면서 스포츠 양말로 신어도 되고 데일리 양말로도 충분히 소화 가능할듯합니다.
가격도 10쌍에 9,220원이라서 모 브랜드나 홈플러스에서 행사하는 상품보다 저렴하기도 저렴하고 소재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다른 곳은 순면 같은 느낌인데 이 제품은 살짝 실크 같은 느낌이 있어서 베이스알파 에센셜 남성용 스포츠 스니커즈더 좋습니다.